신문사소개
뉴스는 죽었다.

이 말은 뉴스가 팩트의 객관성과 공정성 그 방향을 잃은 채 왜곡 확대 되어 독자들에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정보의 홍수 시대다. 다양한 정보를 언론이 팩트 체크도 소홀히 한 채 마구 쏟아내고 있다. 독자들은 이미 언론을 외면하고 있다. 독자가 언론을 신뢰하지 못하는 것은 뉴스 미디어 환경변화로 인한 것만은 아니다. 작금의 언론 현실은 확대, 과장 포장, 왜곡, 날조, 선동, 정권 입맛으로 기울어져 있다. JBC까 인터넷은 이러한 미디어 현실 속에 새롭게 출발하는 매체다.

JBC까는 지난 2012년 10월18일 인터넷 방송 JBC까를 먼저 출범시켰다. JBC까는 대한민국의 자유와 가치,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존중하고, 대한민국 부정세력들에게 일침을 가하는 매체로써 역할을 해왔다.

인터넷 뉴스 JBC까를 통해서도 우리 사회에 독버섯 처럼 기승을 부리는 대한민국 부정세력들의 실체를 더욱 생생하게 알릴 것이다. 정확-공정-객관적 뉴스가 사라지면 대한민국의 미래도 사라진다. JBC까는 잘못 전달되는 뉴스를 바로잡고 공정하고 객관적인 뉴스를 전달할 것이다.

언론은 사실이든 아니든 팩트를 전달한다. 팩트의 전달에는 한계와 제약이 있다. 'JBC까'는 그 팩트를 까고 그 한계를 뛰어넘는 매체다. 세상을 보는 새로운 눈'을 통해 거짓과 진실을 가려내는 데 언론의 소명과 역할을 다할 것이다.